▲TOP
게시글 보기
멋진 성장동영상 후기입니다
Name : 강지은 File : 20180816025931.jpg
Hits : 79
돌잔치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저는 아기 낳기 전부터 ㅋㅋㅋㅋ 성장동영상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!!!
돌잔치를 규모가 있게 하건 가족끼리 소규모로 하건 상관없이 성장동영상은 무조건 해야 한다는 주의였죠
모든 게 처음이었던 육아가 매일매일 정신 없고 힘에 부치기도 했지만 그 와중에 저는 아기가 백일 무렵쯤부터 성장동영상을 꾸준히 검색해봤어요 #돌잔치준비
사실 유명한 업체들이 몇 군데 있더라구요
근데 터무니없이 비싼 금액에 깜짝 놀라기도 한 업체도 있었고요
영상이 썩 마음에 들지 않는 것들도 많았어요
요즘 가성비 진짜 중요한데 또무동영상에서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는 성장동영상을 발견했어요

바로 이 맘마무 영상이에요!
메인은 마마무- 넌is뭔들 이라는 노래인데요 제목 그대로에요!!!
우리의 아가는 언제나 뭘해도 뭔들이져!!!

가사도 들어보면, 미소가 예쁜 남자 날 미치게 하는 그런 남자
난 매일매일 너만 생각해 몸매도 얼굴도 시선강탈
완전 딱이에요!!!! ㅋㅋㅋㅋ 너무너무 #성장동영상 에 잘 맞는 노래인 듯 해요 ㅋㅋㅋ
가사에 맞춰서 사진 잘 맞춰 넣으면 완벽한 영상이 탄생할 수 있다는 생각에 무조건 이 곡으로 정했습니다



귀여운 사진, 웃긴 사진이 많이 들어가니까
실제 돌잔치 행사 때도 많은 분들이 웃으면서 감상하시더라구요

마지막 감동 전달하는 구간에는 이렇게 흑백 느낌으로도 편집 돼요
많은 엄마들이 요 부분에서 눈물을 훔친다는 설.. ㅎㅎㅎ

재미있고 유니크하고 멋진 영상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
꼭 돌잔치가 아니더라도 나중에 커서 5살 생일 때? 10살 생일 때? 뭐 이렇게 또 만들어주고싶네요!!
지호가 커서 보더라도 유치하지 않고 좋아할 것 같아요

정말 몇날며칠을 육퇴하고 불 다 꺼진 방에서 졸린 눈 비벼가며 많고 많은 사진 중에서 고르고 고르고 고른 사진으로 만든 영상이라서 더욱 애착이 가고 더 재미있고 안 질리고 볼 때마다 새롭고 그렇네요 ㅋㅋㅋㅋㅋ

너무너무 만족한 돌잔치 또무성장동영상 후기였습니다


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hn?blogId=rkdwms&logNo=221339641635


게시글 목록
Content
Name
Hits
강지은
79
40

  • CONTACT
    070.5133.3770
    평일 AM10:00 -PM:05:00 | 점심 PM12:00 - PM:01:00 | 토,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  • BANK ACCOUNT
    카카오뱅크 3333-04-5676551 우리은행 1002-043-052555
    예금주:김형욱

상점 정보

상호: 레그스튜디오 | 대표: 김형욱 | 사업자등록번호: 128-32-15194 | 통신판매업신고: 2015-경기성남-1366 | 정보책임자: 김형욱

반품주소: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동일로55 | TEL: 070.5133.3770 | FAX: | E-mail: ddomoobaby@naver.com

모든 사진과 디자인은 레그스튜디오에게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도용할시 법적책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COPYRIGHT ALL RIGHTS RESERVED.